2013년 6월 21일 금요일

오래간만에 강원랜드에 다녀왔습니다.

 6월1일~2일 주말을 이용해서, 강원랜드에 다녀왔습니다.

<강원랜드 분수 쇼>

토요일 오전 6시 서울 집 출발, 3시간 걸쳐, 도착했죠,,,, 하지만, 이번 출정의 목적은 가족과 함께, 마운틴콘도에서 놀다오려고 간 그냥, 여행, 이엇죠, 나름 , 그렇게 가서 카지노에 가고싶은 생각이 들까, 안들까 제 자신을 테스트 해보고 싶기도 했고요...ㅎㅎㅎ 3시간여 걸쳐서, 고한에 도착했습니다. 마운틴 콘도 체크인이 2시라,,, 시간은 많이 남고 뭘 할까 고민하다, 집사람과 아이를 데리고, 곤돌라를 탔습니다... 한 30분쯤 정상까지 걸리더군요,, 저 멀리 보이는 강원랜드카지노 "악마의성",,,,,,,,,,,,,,,,,,,,,,,,,,,,,,,,,,,,,, 시간이 또 남았습니다. 그래서, 태백으로 갔습니다. 인터넷검색, 맛집 1위, 태성실비식당,,, 연탄불에 소고기를 구워먹는 데인데,,, 소문많큼, 이른 시간임에도 가게안은 꽉 차 있었습니다. 이만천원,,,, 1인분에,,, 양이 꽤 많은 편이었습니다. 서울에서 먹는 고기맛과 별반 다른것은 없고, 양은 많고, 대신 반찬약하고, 자리가 그냥 그런거,, 나름 좋은 경험이었죠 태백에서 고기로 아주 헤비한 점심을 하고,,,, 이마트에가서,,, 해먹을 음식을 샀죠,, 부대찌게니, 뭐 등등,,,, 아이는 아주 신이 났네요,,,,,ㅎㅎㅎ 드디어 콘도에 체크인,,,,,,, 콤프로 결재가 안되는 마운틴 콘도라, 현금 내지는 카드로만 결재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투숙객의 대부분이, 가족단위 인듯했죠 오래간만의 가족과의 여행이라,,, 큰맘먹고,,, 아주 너무 매우 좋은 방을 구했답니다. Mountain Executive Suite.... 복층으로 된 콘도인데, 평수가 75평,,,, 이고 뭐 그냥 한마디로 의리의리 했죠 아이가 또 신이 나서 막 뛰어다니더군요,, 바라만 봐도 좋았죠,,, 가격이 좀 비싼데,, 정상가 70만원에 할인 해서,, 30만원,,,,, 뭐 하루밤 멋지게 지내고 싶을때 최고라 생각합니다. (한국에 있는 콘도중에는 최강이라는 생각 드네요,,,,) 낮잠좀 자주고,,, 혼자서 산책을 나가 보았습니다... 카지노에 가고싶은 생각이 들까 안들까 궁굼해지기도 했고 그렇게 그냥 한 30분 걷다 들어와서,,, 저도 잤습니다. 저녁을 해먹고,,, TV 보고,,,, 쉬고,,,,, 아이 목욕을 시키고 (참고로 아이가 이제 막 두돐이라,,,ㅎㅎㅎ) 9시가 채 되지도 않아서, 집사람과 아이는 잠이 들었고,,,, 마눌님은 뭐,,, 알아서 놀라는 무언의 눈치인거 같고,, ㅎㅎㅎ 그리고,, 또 TV 를 봤죠,,,, 그렇게 그냥 잤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건전하게 아주 건전하게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오는길에,,, 현대백화점 가서,,, 마눌님 코트 하나,,, Stefanel 에서 사드리고,, 저는 Christian Lacroix 에서 마이 하나 사입고,,, 아이 옷도 이쁜놈으로 하나 사 입히고,,, 집으로 돌아온게 지금입니다. 제자신에게 지금 조용히 이 글을 쓰면서 토닥이고 있습니다. 강원랜드까지 가서, 어찌 조용히 콘도에 그리 얌전하게 디비져 자다가 온거니,,,하고 물으면서,,,, 도박은 카지노는 그런것 같습니다. 1) 안하면, 그냥 안하게 되는것,,,,, 2) 딸수도 있지만, 계속하면, 언젠가는 헤어나지 못하는 수렁에 깊히 빠지는것 3) 가족들에게 좋은옷, 좋은먹거리, 좋은일 해주는 것이 최고의 행복인것 4) 사랑하는 사람들이 기뻐하는 표정을 보는게 최고로 좋은일인것 이라는 것을 느끼고 돌아온, 아주 뜻깊고 소중한 주말 강원랜드여행이었답니다. 아~~ 근데, 이 사이트에서 알게된 한분이 가끔 마카오 가지고 꼬시는데 가고싶어 미치겠습니다,,,,ㅎㅎㅎ 가긴가야 하는데,,,,, 10월달, 증시폭락장에서,,, 짧은 선물 매도 대응으로 먹어놓은 돈도있고,,,ㅎㅎㅎㅎ 추신 : 사실, 제가 강원랜드를 끊는데 가장 큰 도움을 준게,,, 제 전공분야인,,, 주식시장 때문입니다. 사실, 주식시장에 돌아오니, 강원랜드에 가는게 별로 생각이 안나더군요,,,,ㅎㅎㅎ 엎어치나 매치나, 주식도 도박이긴 한데, 그리 큰돈으로 하는게 아니니,,,, 공부해서 방향성 잡고, 투자하고, 프리빠지기 전에 차익실현하고,,,, 혹시, 궁굼하신 분은 Paxnet 들어오시면, 제가 쓴글이 조금 있습니다..... 아이디 공개는 좀 그렇고요,,,ㅎㅎㅎ

댓글 2개:

  1. [검증] MAX88 (max88vip.com)

    해외정식 라이센스 보유 배팅회사.
    별도의 추천인 없이 가입가능 합니다.

    아시아지역 배팅사이트 맥스88에서
    아이비씨,스보,텐벳, 인기 카지노를 즐길수 있습니다.

    http://max88vip.com
    (별도의 코드 없이 가입 가능합니다)

    카톡문의 (이용 및 파트너제휴) : m88krw

    MAXBET 페이먼트사와 같은 계열사 입니다.
    에이전시 아닙니다. 본사직통 페이먼트사 입니다.
    다양한 해외배팅을 누려보세요

    ※ 축배팅 등 별도의 제재 X
    ※ 필리핀,몰타에 겜블링 라이센스 취득
    ※ 신규 첫 입금 20% 제공
    ※ 매일 첫 입금시 3% 보너스 제공
    ※ 신규 첫 입금시 최대 100,000KRW 제공
    ※ 라이브벳, 한국인 상담원, 한국 원화 입출금
    ※ 매일 최대 20% 충전 보너스 제공
    ※ 더블찬스 배팅 가능

    카톡문의 (이용 및 파트너제휴) : m88krw

    답글삭제
  2. [검증완료] 맥스88(m88ccc.com)

    해외합법라이센스 보유중인 회사로써
    별도의 코드 없이 가입가능 합니다.
    해외배팅사이트 맥스88 페이먼트사
    IBC,SBOBET,10벳,다양한 카지노를 즐길수 있습니다.
    http://m88ccc.com/
    (별도의코드없이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맥스벳페이먼트사와 같은 계열사 입니다.
    다양한 해외배팅을 누려보세요

    ※승무/무패/승패로 2/3의 확률로 올라간 더블찬스배팅
    ※경기시작1분부터 종료1분직전까지 배팅이 가능한 라이브배팅
    ※별도의 배팅제재 없습니다.
    ※몰타에 합법 라이센스 보유
    ※스포츠 평일 첫충 5% / 주말 10% 롤링1배
    ※카지노 매일 첫충 15% 롤링2배
    ※신규 첫 충전시 100,000KRW 제공
    ※한국인상담원,한국KRW제공
    ※매일 10% 추가충전 보너스 제공
    ※가입후 첫 충전시 충전금액의 20% 보너스 제공




    맥스88 주소: http://m88ccc.com


    사이트 가입 문의 카카오톡: m88kr


    파트너제휴 문의 스카이프: m88partner

    답글삭제